<>자전거를 타는 여자(SBS 밤 8시50분)
유진은 빼앗다시피 받은 연극표 2장을 가지고 온 집안식구들에게 연극구경을가자고 하지만 외면당한다. 한편 명순은 아버지에게 재옥의 이름을 팔고강릉에서 군인과 재미있게 놀다가 돌아온다. 이 사실을 알고 있는 명순의 아버지는….
<>파파(KBS2 밤 9시50분)
동석과 함께 있는 세영을 본 현준의 오해는 깊어만 간다.
오해를 풀기 위해 서로 만나려 했던 세영과 현준은 혜민이 메모를 전해주지않아 엇갈리게 되고…. 한편 궁은 혜원을 집으로 초대해 아이들과 함께 모처럼 식사시간을 갖지만 갑자기 등장한 원장으로 인해 분위기가 썰렁해진다.
<>세계는 지금 "체첸, 체첸 사람들"(KBS1 밤 10시)
러시아의 강경진압에 맞서 전 민족이 독립운동에 나서고 있는 체첸의 최근정세와 체첸인들의 끈질긴 저항정신, 그리고 단결의식의 저변을 현장취재로알아본다. 또 러시아의 소수민족 문제와 통합노력을 살펴보고 러시아의 당면과제를 분석해 본다.
<>악기의 역사 "더블베이스"(EBS 밤 7시35분)
관현악단의 뒷자리에 위치한 가장 커다란 악기, 가장 낮은 음을 내는 더블베이스를 소개한다. 독주악기로서 자리잡지 못했기 때문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이 악기의 매력과 가능성을 볼 수 있다. 악기 소개 중간중간에 패트릭 쥐스킨트의 연극 "콘트라베이스(더블베이서)"의 장면들이 삽입되어 입체감을살려준다.
<>뉴욕경찰 24시 "도나"(MBC 밤 12시5분)
켈리의 경찰학교 동기인 샤론이 켈리의 수사반으로 전속되어 온다. 샤론의남편도 얼마전까지 경찰관이었으나 이젠 어느 대학의 경비과장으로 일하고있다.
그러던 어느날 샤론의 남편이 강도의 총에 맞아 숨지고 수사반 모두는 분노한다. 잡혀온 공범을 통해 총을 쏜 주범을 찾아내려고 애쓰던 수사반은 우여곡절 끝에 지미 클레이톤이라는 자의 소행인 것을 밝혀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