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부부에 "나가라〃 호통

<>자전거를 타는 여자(SBS 밤 8시50분)

우일의 방으로 세일과 옥지 부부를 불러들인 봉정만은 통장을 던져주며 부모를 따를 생각이 없다면 나가 살라고 호통을 친다. 부모의 산소에 간 봉정만은 수신제가를 못한 것을 죄스러워하며 쉽게 돈을 벌고 펑펑 쓰는 세상을원망한다. 한편 제대해 집으로 돌아온 우일은 썰렁한 집안 분위기와 근사하게바뀐 자신의 방에 어리둥절해 한다.

인혜, 차오칭과 첫 만남

<>며느리 삼국지(KBS2 밤 9시20분)

차오칭과 부딪치게 된 인혜는 그녀가 상태와 보통관계가 아님을 순간적으로직감한다. 인혜는 일본 며느리에 이어 중국 며느리까지 들어오게 된다면집안이 다시 한번 발칵 뒤집힐 것이란 생각에 전전긍긍한다. 마침내 인혜의걱정이 기우가 아니었음이 드러나면서 상태는 난처한 입장에 빠지게 되는데….

실종사건 범인 몰린 마술사

<>베스트극장 "매직맨"(MBC 밤 11시)

마술사 마영수는 밤무대에서 손님 정혜리를 사라지게 하는 마술을 펼쳐 보이던 중 그녀가 끝내 나타나지 않자 실종사건의 용의자로 몰리게 된다. 마영수는 실종사건에 의심을 품고 직접 조사에 나서면서 정혜리가 은행 횡령사건의공범이자 희생자라는 사실을 밝혀낸다. 범인들과 경찰의 추격을 피해 정혜리와 달아나던 마영수는 범인들에 의해 추락사고를 당하는데….

가수 현철의 첫사랑 만남

<>TV는 사랑을 싣고 "현철의 봉선화 연정"(KBS1 밤 7시35분)

우리나라 트로트계의 대부인 가수 현철이 40년간 간직해온 첫사랑 이야기를들어본다. 동네 노래자랑에 나갔다 하면 상이란 상은 모조리 휩쓸 정도로가수로서의 끼가 다분했던 그의 첫사랑은 초등학교 6학년때 같은 반 친구였던장정자씨. 과연 현철의 첫사랑, 장정자씨는 지금 무엇을 하며 살고 있는지찾아가 본다.

만화 표현의 다양한 기법

<>만화를 그려요 "만화를 알자"(EBS 밤7시5분)

상상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는 만화를 배워본다. 현직 만화가 1명, 연예인1명, 학생 1명이 출연하여 함께 만화를 그려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만화가는주제선정 및 설명을 하고 만화표현의 여러가지 방법과 도구 이용법을 알려준다. 또 만화의 기본이 되는 한컷 만화와 카툰을 직접 그려보는 시간도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