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레인져
최근 상호를 바꾼 두산동아멀티미디어사업본부가 초보자들도 손쉽게 즐길수 있는 본격 비행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였다.
이 게임은 8MB램을 갖춘 486급 PC에서 작동하나 16MB램과 4배속 CD롬 드라이브를 갖춘 펜티업급 PC에서 작동시키면 더욱 실감나는 비행시뮬레이션을만끽할 수 있다.
쉴새없이 밀려드는 우주의 파괴자들로부터 우주의 법과 질서를 사수하려는은하수비대 스타레이져의 활약상을 배경으로 한 이 게임에는 각종 첨단장비들과 무기가 대거 등장한다.
초보자들을 위한 연습모드가 있는 이 게임은 최신 그래픽 처리와 간단한비행컨트롤, 사실에 가까운 폭발장면과 사운드가 돋보인다.
*토린스 패시지
「래리」의 제작자로 알려진 알 로우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하나의 흥미로운 어드벤처 게임을 개발했다.
동서게임채널을 통해 공급된 이 게임은 예상치 못한 인물들과 유머들로 가득한 스트라타의 다섯 나라를 토린과 함께 여행을 하듯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메뉴 바를 이용해 흥미로운 장면들을 다시 불러올 수도 있고 그냥 뛰어넘을 수도 있다는 점이다. 어느날 마법사가 토린의 양부모를 사악한 마법에 걸리게 하고 사라진다. 토린은 양부모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