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 기본 설치료 50%할인 행사 실시
종합유선방송위원회(위원장 유혁인)는 최근 제52차 정기회의를 개최, 1년의 임기가 만료된 제3심의위원회 위원의 위촉동의(안)을 통과시키고 위원을선임했다. 앞으로 1년간 영화부분의 심의를 담당할 심의위원은 다음과 같다.
△제3심의위원장=이근삼 △위원=최상묵·김동성·임연철·서상홍·김훈순·이현미(이상 7명)
GTV, 데뷔턴트 선발
케이블TV 여성채널인 GTV(채널35)는 내달 18일 오후 7시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오스트리아 대사관·비엔나시 주최로 오스트리아 국호제정 1천주년을 기념하는 「96 서울 비엔나 오페라볼」행사의 서막을 장식할 데뷔턴트(Debutantes)선발대회에 참가할 참가자를 이달 27일까지 접수한다. 전문대학 재학생 이상의 국내거주 외국인을 포함, 만 18세에서 25세까지의 춤에관심이 많은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데뷔턴트 행사는 사교문화가 발달된 유럽에서 사교계에 처음 데뷔하는 젊은이들이 왈츠곡에 맞추어 춤을 추는 행사에?
BTN, 불자 시청료 할인
케이블TV 종교채널인 불교텔레비전(BTN·채널32)은 최근 시청자 확산운동의 일환으로 불자들에 한해 케이블TV 기본 설치료를 50% 할인해주는 할인쿠퐁을 발행했다. 이 쿠퐁을 이용해 각 지역방송국으로 케이블TV 설치를 신청하게 되면 단독주택은 4만원에서 2만원으로, 아파트는 6만원에서 3만원으로할인해 케이블TV를 설치해준다.
TTN, 유료방송 1주년 봄철 프로 개편
케이블TV 교통관광전문채널인 교통관광TV(TTN·채널28)는 유료방송 1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봄철 프로그램을 대폭 개편, 방송한다. TTN은 교통·관광·레저에 관한 새롭고 다양한 정보를 갈망하는 고정 시청자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현행 28편에서 58편으로 대폭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