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월드컵 유치를 위한 특별할인판매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행사들이 실시된다.서울 용산전자상가나 세진 컴퓨터랜드,뉴텍컴퓨터 등 전자업체들의 특별행사와 함께 교보문보장의 개점 4주년 기념 할인판매 등 쇼핑을 위한 행사들이 푸짐하다.
0...서울 용산전자랜드에서는 오는 2천2년 월드컵 개최지 발표를 9일 앞둔23일부터 월드컵유치기원 쇼핑찬스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용산 전자랜드의 3백여 입주업체들이 참여,국내 가전은 물론 수입가전,컴퓨터,통신기기 등 전분야에 걸쳐 최고 60%까지 제품을 할인판매한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에어컨,선풍기,냉풍기,정수기 등은 6개월무이자 할부판매하고 위성 및 통신기기,컴퓨터와 주변기기 등에 대해서도 최고 22%까지 가격을 할인한다.
0...기협중앙회는 중소기업주간(27~31)행사에 앞서 26일까지 잠실중소기업전시판매장에서 고객사은 특별기획 상품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중소기업들의 전기,전자 제품 등이 시중가격보다 20%에서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0...세진컴퓨터랜드는 제주점을 비롯해 관악,평택,충주 등 총 9개점 신규탄생을 기념해 24일부터 오는 6월2일까지 전국 47개점을 대상으로 「팔도대잔치」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세진컴퓨터랜드는 펜티엄1백MHz PC를 99만원에,잉크제트프린터는 10만원대로 한정판매하는 한편 PC구입고객을 대상으로 나우누리 무료가입권 및 월드컵 유치기원 축구공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0...교보 문보장은 개점 4주년을 기념한 특별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2일까지 서울본점과 대전,성남지점 등에서 동시에 실시되는데 전 문구와 음반이 최고 50%에서 20%까지 할인판매된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펜티엄1백20NHz PC와 삼성 와이드TV,오디오 컴포넌트 등을 부상으로 하는 경품권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