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TV 가이드] 하이쇼핑, 가전판매사업 강화

<>···HSTV는 내달 1일 월드컵 한국유치가 확정될 경우 이를 기념하기위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갖는다.

HSTV는 월드컵 유치가 확정되는 내달 1일 오후 7시이후 5만원짜리 이상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대해 2만5천원에 해당하는 해동기 「수퍼소」를 제공키로 했다.

이 행사는 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데 행사기간중 월드컵 응원단장인 가수김흥국의 축하메시지가 방송된다.

<>···하이쇼핑은 여성용 방수면도기 5종을 비롯 페어세트·유무선 다리미·음성감지 녹음기 등을 방송판매하는 「소형가전용품전」을 일반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하는 하오 10시대로 편성하는 등 가전 판매사업을 강화한다.

올림푸스 음성 감지 녹음기의 경우 사람이 말할때 녹음이 진행되고 멈추면녹음이 자동적으로 멈춰지는 특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상당히 호응을 얻고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이를 전략상품으로 선정,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하이쇼핑은 소형가전제품이 다른 제품에 비해 판매가 활성화되고 있는 점을 고려, 앞으로 품목의 다양화와 함께 편성시간을 대폭 늘린다는 계획이다.

<>···HSTV는 최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자 내달 1일부터 에어컨, 아이스박스, 바캉스용품 등 여름상품을 한데 모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이번 여름상품 판매에서는 지역특산품과 전통공예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에어컨의 냉각열로 인해 건조한 실내를 방지하기 위한 천사분수대도 집중소개 할 계획인데 이 제품은 인테리어효과와 함께 실내습도를 적정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어 그 수요가 크게 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경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