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쇼핑정보] 여름상품 세일 한창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금주부터는 전자제품 세일판매 이벤트가 잇따라 열린다.

이번 세일기간중에는 선풍기나 에어콘 등 여름 신상품에서 냉장고나 오디오 등 푸짐한 전자제품을 대폭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전자랜드

전자랜드가 6월 14일 부터 6월 28일까지 15일간 여름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최근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에어컨을 특별한정판매하고 선풍기 및 각종 가전제품을 40%∼10%까지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번 세일은 상반기 마감기획세일로 상반기 재고물품 정리를 위해 각종전자제품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할인판매한다.

상반기 동안 인기를 끌었던 대우 개벽TV와 삼성 문단속 냉장고, 손빨레세탁기 등의 제품과 대우 전자랜지 등이 판매대상이다.

이외에도 아마나, 보쉬, 리페르, 말버 등 해외 유명가전제품을 대상으로하는 해외 유명가전특별세일과 인기상품 고객경매입찰 판매가 실

또 전자랜드내 컴퓨터 전문매장인 인포마트에서는 멀티PC와 유명메이커제품 및 비즈니스맨을 위한 노트북 특가세일을 실시한다.

* 롯데전자

롯데전자가 최고 37.7%까지 할인하는 「돌풍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롯데전자 전품목을 대상으로하며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는 제품들도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금번 세일 기간중에 원하는 제품에 한해 10%의 계약금을 지불하고 예약하면 원하는 날짜에 배달해주는 예약할인 판매도 병행한다.

기간은 오는 6월 15일 부터 29일까지 15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