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TV 소식]

홈쇼핑채널인 HSTV와 하이쇼핑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계절상품 할인판매에 들어갔다.

HSTV는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냉풍기 등 여름계절상품을 한데 모아 10∼20% 할인판매키로 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여름 계절상품은 기존제품에 아이디어를 가미한 신기능상품이 주종을 이루고 있다.

특히 냉풍기는 얼음상태에서 물의 기화열을 이용해 기존 선풍기와 다른 시원한 바람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어린이나 노약자에게도 안전하며 공기청정필터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HSTV는 냉장고의 경우 일본 산요와 미국 월풀제품 15종을 선보이고 있으며선풍기, 제습기, 냉풍기 등도 4종의 제품을 통신판매하고 있다 하이쇼핑 역시 선풍기, 에어컨, 냉장고 등 여름 계절상품을 묶어 4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집중 판매하고 있다.

하이쇼핑이 실시하고 있는 「GE가전특별전」은 에어컨, 냉장고 등 여름계절상품들의 하루 매출이 1천만원을 넘어서 등 호응을 얻음에 따라 내달 까지연장판매할 게획을 세워놓고 있다.

이 회사는 선풍기의 경우 LG, 신일, 내쇼날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저2만원에서 10만원대까지 모두 구비해 놓고 있다. 여름 냉방용품의 인기에 따라 방송시간도 하루 5∼6시간으로 늘리는 등 집중적인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