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가족「구원과 희망의 땅, 인도」(채널 29 CTN 13일 오후 5시)봉건적인 카스트제도가 아직까지 깊이 남아있는 인도를 소개한다. 도암이라는 최하위 천민집단에서부터 최고계급인 승려 브라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계급이 존재하는 인도. 80%가 힌두교 신자인 인도에서는 전통적으로 베다의교리를 믿으며 카스트 제도에 순응하며 살아가는데 성스러운 강인 갠지즈 강가에서 태양의 신이자 베다의 신인 아디챠를 경배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인도인들은 「모크사」라는 최후의 구원을 맞기 위해 성스러운 갠지즈강물로 끊임없이 스스로를 정화한다.
*비치웨어 전(채널 45 하이쇼핑 14일 밤 10시)
가족단위 이 피서여행객들이나 커플여행객들을 위한 여름비치웨어 특집전.
올 여름의 비치웨어는 화려한 프린트문양과 편안한 수입소재의 사용 그리고밝은색의 사용이다. 이 시간에는 20∼40대 여성들을 위한 화려한 꽃무늬의원피스를 선보이며 남성분들을 위해서는 올젠의 니트, 반바지, 레저용 베스트, 서츠류를 대거 선보인다. 또 베테통의 전문코디네이터가 직접 출연하여선글라스, 가방 등의 소품과 멋지게 코디할 수 있는 센스도 배울 수 있다.
*지금, 남자를 느낀다「영화 ‘코르셋’의 정병각 감독과 함께」(채널 35GTV 13일 밤 8시 10분)
독특한 매력을 지닌 「색깔있는 남자」편에 최근 개봉되어 여성관객들에게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코르셋」의 정병각 감독을 초빙하여 영화 이야기를들어본다. 신인 이혜은의 캐스팅 과정과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주도 속옷 차림의 누드 결혼식 촬영 뒷얘기, 뚱뚱하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었던 지금의부인 얘기도 공개한다. 「미스터 스태미나」편에서는 개그맨 공성수가 정신없이 뛰고 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스쿼시」운동을 소개한다.
*뮤직파일(채널 27 m·net 14일 밤 10시)
민족분단의 아픔과 실향민의 서글픔을 토속적인 리듬과 가사로 노래한 「라구요」, 아프고 힘든 세상을 살고있는 젊은이들에게 용기를 북돋워주는 「넌 할 수 있어」 등의 곡들을 통해 한국인 고유의 감정을 가장 한국적으로노래하는 록커 강산에의 삶과 노래를 하나하나 되짚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음악을 통해 못다 들려준 자신의 생각과 함께 그의 인생과정을 가장 담담한목소리로 들려줄 이 시간은 강하지만 순수하고 여린 마음을 소유한 강산에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져지드레드(채널 22 DCN 13일 밤 10시)
서기 2139년 뉴욕의 옛 도시 메가 시티 원. 인구 6천 5백만의 이 도시는무서운 폭동과 소요로 들썩거리고 있다. 이 곳의 법과 질서를 전복하려는 무서운 음모에 의해 가장 강력한 심판자로 두려움의 대상인 드레드가 살인 누명을 써 무기형을 언도 받고 도시에서 추방된다. 이 음모의 배우 인물은 사악한 천재 리코. 그는 유전학적으로 열성인자를 갖고 태어난 인조인간으로메가 시티 원을 차지하기 위한 그의 야심에 방해되는 것은 무엇이든 파괴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