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16,17일

*정보네트 세상을 연다(채널 28 TTN 16일 오전 11시)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올여름 휴양지 30곳을 소개하고 그중에서 하이텔여행동아리 「나그네 사랑」이 추천한 베스트 6곳의 여행정보를 소개한다.인천에서 가까운 승봉도의 이일레 해수욕장, 강원도의 연곡해수욕장, 충남 태안군의 방포해수욕장, 경북 영덕군의 병곡 고래불 해수욕장, 경기도 가평군의 유명산 계곡, 전남 장성군 남창계곡의 교통편과 숙박정보, 주요 볼거리와특산물, 토속음식과 주변의 유명 맛집을 상세히 소개한다.

*둘 곱하기 하나「황혼이 아름다운 이유」(채널 19 HBS 17일 밤 7시 20분)

피자가게에 DJ박스를 만들자, 신이 난 필종은 자신이 「DJ 웬지」로변신해 확실하게 매상을 올려놓겠다고 큰소리 친다. 이때 웬 할머니가 들어와 필종을 미스터 리라고 부르며 아는척 하는데, 자신을 미세스 김으로 불러달라고 하는 이 할머니는 사실 필종과 같은 노래교실에 다니고 있다. 필종은배달 핑계를 대고 매일 노래교실에 다닌 사실이 왕풍에게 알려질까봐 전전긍긍하는데, 눈치빠른 할머니는 이를 이용하여 피자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다고 말한다.

*스크린 뮤직「그룹 스팅의 영화음악 소개」(채널 43 KMTV 16일 밤 10시)

「영화음악인의 세계」편에서 그룹 스팅 편이 준비된다. 「레옹」「사브리나」「데몰리션맨」「라스베가스를 떠나며」등 이들이 음악을 담당한 영화들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해 보고 「리쎌웨폰3」의 삽입곡으로 쓰인 「It’s probably me」를 소개한다. 「거꾸로 보는 영화음악」편에서는 영화음악중 레게음악을 골라서 소개한다. Reality Bites의 삽입곡 「Baby I love your way」, 에이스 벤츄라의 삽입곡 「Spirits in the material world」를 들어본다.

*천사소녀 새롬이(채널 38 투니버스 17일 오후 6시)새롬이는 하늘에서 반짝이는 거대한 우주선을 보게 된다. 새롬이는 그 우주선으로 다가가고, 우주 생명체를 도와 우주선을 수리한다. 그리고 그 댓가로 1년동안 마법의 지팡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새롬이는 마법지팡이의 신비한 힘에 대해서 어느 누구에게도 말해서는 안된다. 우주생명체인네가와 포시는 작은 고양이처럼 생겼으며 새롬이를 돌보아 준다.

*독안에 들어간 쥐(채널 31 캐치원 17일 밤 10시)

필라델피아에 사는 빌은 레스토랑 지배인이다. 말썽쟁이 두 형제 데이브와앨런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조기 출감하면서 착실하게 살고 싶은 빌은 또다시형제들 말썽에 휘말리게 되는데···. 천성적인 도벽을 뿌리칠 수 없는 앨런과 나쁜 쪽으로 머리가 비상한 데이브가 함께 짜고 빌을 데리고 펜실베니아의 패러다이스란 마을의 은행 털이에 나선다. 울며 겨자먹기로 은행털이에나선 빌이지만, 감시 카메라도 꺼둔 허술한 은행에 떼돈이 입금되는 현장을보고는 마음이 흔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