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세운상가 이벤트

세운상가는 1천5백대를 주차할 수 있는 종묘주자창과 자체적으로 2백대를소화할 수 있는 주차도로를 끼고 있어 주차에 대한 문제를 완벽히 해결하고있다. 세운상가에서 취급되는 전 제품은 공장도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가격면이라면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일년내내 싼값에 판매하면서도 세운상가는 별도의 바겐세일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 해 10월 실시해 고객들로부터 대단한 인기를 모았던 「깜짝세일」은올해도 실시된다. 「깜짝세일」에는 세운상가에 입점해 있는 2백30여 업체가참여해 매장을 대표할 수 있는 제품들이 전시 판매된다. 전 제품의 판매가격은 소비자가격의 절반 수준이며 제품에 따라 70% 이상 저렴한 제품들도 다수출품된다. 지난 해 이 행사는 매장내가 아닌 상가 1층 광장에서 실시됐는데올해는 그 규모를 확대해 다양한 품목을 전시하기 위해 3층 옥상까지 개방할예정이다.

바겐세일 대상품목은 TV, 냉장고, 전자렌지, 미니콤포넌트, 믹서 등과 같은 가전제품과 무선호출기, 전화기, 컴퓨터, 소모품, 소프트웨어 등 정보통신제품 등이다.

올해는 추석전후인 9월말 또는 10월초에 「깜짝세일」을 개최할 예정이다. 공평과세협의회가 고객 유치 및 상가 홍보를 위해 주최하는 이 행사는 완전노마진 판매행사로 만일 상인이 이익을 남길 경우 따가운 경고(?)를 면치 못하는 고객만을 위한 행사이다.

이와는 별도로 매년 4월 또는 5월에 가전과 컴퓨터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는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컴퓨터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은 이때를 잘 활용하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구매찬스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