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프로그램 하이라이트> 31일

*A클래식「올 베토벤」(채널 37 A&C 오전 9시)

지휘자이며 피아니스트인 다니엘 바렌보임, 이스라엘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이자크 펄만, 그리고 중국계 미국인 첼리스트인 요요 마, 이 세명의 음악가가 한자리에 모여 연주를 했다. 함께 연주한 작품은 베토벤의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와 관현악을 위한 「트리플 콘체르트」. 다니엘 바렌보임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지휘도 했는데 피아노 의자에 앉아 지휘하는 모습은 무척인상적이다.

*이정섭 요리쇼, 맛있는 인생「이한우와 민어 매운탕을」(채널 35 GTV밤 9시 10분)

연극배우이자 다양한 재능을 지닌 탤런트 이정섭의 진행으로 매주 1명씩연예인을 초청하여 함께 요리를 만들면서 요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요리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간에는 이정섭이 이한우 씨와 함께 민어요리를 선보인다. 여름철 보신음식으로 최고인 민어를 회, 전, 서더리 매운탕 등 세가지 형태로 변신시켜보고, 요리가 끝난 후 방청객들과 함께 시식시간을 마련한다.

*클럽 m·net「그룹 코나의 라이브무대」(채널 27 m·net 밤 11시)후덥지근한 무더위가 계속되는 이 계절, 더위로 인한 시청자들의 짜증을시원한 파도소리와 바닷내음이 담긴 곡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로 말끔히 해소해주는 실력있는 그룹 코나의 라이브 무대를 마련한다.

기타의 배영준과 보컬의 정태석 두사람으로 이뤄진 코나는 젊은이다운 순수함을 노래하는 그룹으로 애잔한 락발라드의 곡 「너의 집앞에서」 등을라이브로 들려준다.

*실용선물전(채널 45 하이쇼핑 밤 11시)

이 시간에는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제품의 실용적인 측면에서 모두 만족할수 있는 3∼6만원대의 상품들을 판매한다. 1일 3분 운동으로 복부의 군살을제거해주고 팔이나 어깨등의 상체균형 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헬스용품인복근운동기, 올림픽 100주년기념 공식시계로 스위스의 스와치에서 제작된 기념상품인 올림픽 영웅들4에드윈모제스, 이외에도 죠닉스포츠패션 샌들, 내셔날 방수면도기, 샘소나이트 여행용하드케이스 등이 판매된다.

*성스러운 피(채널 22 DCN 밤 12시)

서커스 단장 오르고의 아들 피닉스는 아버지가 불륜의 현장에서 어머니 콘차의 양팔을 자르고 그 칼로 자살하는 광경을 목격하게 된다. 그 충격으로정신이상이 된 피닉스는 성인이 다 되어 정신병원을 탈출하게 된다. 팔이 없는 어머니를 만나 일심동체의 기묘한 마임쇼를 만들어 낸다. 그러나 모든 여자들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콘차를 대신하여 피닉스는 전신의 털이 곤두설만큼의 엽기적 살인을 저지르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