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쇼핑은 고객 및 소비자보호단체들의 건의사항과 모니터 결과를 토대로 내달부터 프로그램을 개편,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확대키로 했다.
또 하이쇼핑은 이번 시청자참여 프로그램 확대개편을 통해 타이틀만 보고도 어떤 상품이 판매되는지 쉽게 알 수 있도록 프로그램명을 개칭하는 한편최신정보와 계절을 앞서가는 기획상품대 시간을 다양하게 신설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이번 방송프로그램 개편은 우수한 국산상품 및 중소기업 상품을집중 육성하고 화목한 가정생활을 유도하는 실속있는 상품위주로 상품판매비중을 두고 있다.
신설프로그램으로는 「TV아울렛」 「자동차생활」 「신상품콜렉션」등으로다른 유통할인점에서 볼 수 없는 가격, 품질 등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하이쇼핑은 이번주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팔도 특산식품전」과 오디오전문가들을 위한 「A/V매니아를 위하여」를 특별 편성, 판매한다.
내달 5일 저녁 6시에 방송될 「팔도 특산식품전」은 여수, 나주, 순창지방의 장아찌와 김치류를 판매하며 각 지방의 특산물인 버섯, 돌김, 토종꿀 등도 함께 판매한다.
또 같은 5일 저녁7시와 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A/V매니아를 위하여」는 국내외 우수 오디오세트, 미니컴포넌트를 최고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HSTV는 지난 6월말 판매해 소비자들로 부터 크게 인기를 끌었던 세계유명시계와 보석제품을 재판매한다.
세계의 유명 시계, 반지, 펜던트, 브로치, 귀걸이 등 보석제품 위주로 판매되는 이번 「세계명품전」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2, 3일까지 2백73개 골동품을 방송판매한다.
또 내달 5.6, 7일에는 세계적인 보석전문가 「제프 헤스」와 「데이빗 프레이」, 「슈 로치포드」 등이 출연해 제품에 대한 역사와 가치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곁들인다.
이번 「세계명품전」에 소개되는 제품들의 가격대는 9만7천원부터 4백90만원대 까지 다양하다.
<이경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