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몰
신생 개발사인 리틀풋소프트웨어가 처녀작으로 개발한 리얼타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는 가상 한, 일 현대전을 스토리로 전개되는 이 게임은 6백40×4백80 모드의 고해상도로 제작, 화면처리가깔끔하다. 이 게임에는 고도와 관측거리라는 개념이 있어 고도가 높은 곳에선 관측거리가 넓어지고 숲에서는 짧아져 전투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게 특징이다. 이 게임은 또 생산이라는 개념이 없고 어떻게 전투를 전개해 나가는가하는 전술적인 개념만이 적용된다. 따라서 게임의 진행을 위해선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전술이 요구된다. 북한의 불안정한 정세를 심각하게 판단한 한국정부의 요청으로 한, 미, 일 3국으로 구성된 해상 합동훈련이 진행된다.
이때 일본군부내에서 세력을 확장하기 시작한 군국주의 세력은 연합 합동훈련을 이용해 한반도를 재점령할 계획을 세우는데.
제작사:리틀풋소프트웨어
*켈틱 테이즈
「삼국지」시리즈로 유명한 일본 고에이사가 동양을 무대로 하던 예전 작품들과는 달리 유럽 아일랜드의 켈트족 전설을 소재로 만든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그래픽 처리가 아름답고 메뉴구성이 깔끔한 이 게임은 턴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행동은 용사란 인물들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용사들은 매달 한가지씩 임무를 수행할 수 있고 각각 자신을 따르는 주민과 군대를 보유한다.
또 용사들은 수행한 일의 종류에 따라 경험치를 얻어 능력이 향상되거나 특기를 갖는다. 게이머의 최종목표는 에린 섬의 모든 영토를 통일하여 최고 통치자가 되는 것. 그런 다음 퍼멀족의 습격을 물리치고 전설의 무기 게이벌그를 손에 넣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퍼멀의 본거지를 공격해 발러를 무찌르면게임을 승리로 장식할 수 있다. 한편 게이머는 주어진 70년의 시간동안 이를완수해야 한다. 유통사:비스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