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용산 전자상가에서 고객유치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거나 추진중에 있다. 이 회사가 현재 전자상가에서 실시하고 있는 7개의 「매직 이벤트」가 종래의 1회성 행사와는 달리 올연말까지 정기적으로 추진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도전 15개」란 행사를 통해 이달말까지 약도에 나와 있는 대리점을 찾아가 도장을 받아오는 고객에 대해 도장수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하고 이달 20일, 내달 4일, 1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게임을 벌여 게임왕을 뽑는 「게임왕 선발대회」를 실시해 도전왕이 된 사람에게 마이마이카세트를 비롯 인버터 스탠드 등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내달부터 연말까지 매월 1.3주 일요일에는 「게임 경진대회」를 열어 게임소프트웨어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모든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 이 회사는 이달 한달동안 「용산 페스티벌」판촉행사를 마련, 용산전자상가내 PC전문점에서 제품을 살 경우 7개월 무이자할부판매혜택을 주고 5월부터 열리는 「썬더스 캐릭터와의 만남」행사를 통해 올 연말까지 용산전자상가내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삼성전자 프로 농구단 「썬더스」의 기념품을 노마진으로 판매하면서 농구공, 기념티셔츠, 기념모자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이밖에 내달부터 올 연말까지 매월 2.4주 일요일에 인기연예인을 초청,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매월 1.3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대형멀티비젼과 PC와 즐거운 노래만남의 장인 「비쥬얼 노래방」행사, 매월 2.4주 토, 일요일 영화도 보고 컴퓨터도 즐기는 「매직스테이션 시네마」 등의 다양한 볼거리 행사를 준비해 놓고 있다.
<원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