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은 이번 전시회 출품 품목을 유선통신, 무선통신, 이동통신용 단말기, 기업통신 등으로 구분하여 관련 시스템 및 장비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에릭슨은 「97 아시아 텔레콤」에 일반 가입자 회선을 통해 고속인터넷 및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가입자회선(DSL) 시스템을 신제품으로 출품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ATM망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하향 8Mbps/상향 1Mbps의 전송속도로 데이터 및 영상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이다.
애리슨은 우선 무선통신 부문에서는 PDC/D-AMPS/GSM 등 다양한 디지털 이동통신 시스템을 선보이며 GSM망을 통해 음성 및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무선 오피스 및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또한 이동통신용 단말기 부스에서는 GH688/GA628/GF788 등 여러 종류의 소형 휴대폰 및 핸즈프리 등을 전시하며 무선데이터 모뎀 및 새로운 카드폰 모뎀을 포함한 무선데이터 솔루션도 선보인다.
유선통신 분야에서는 DSL시스템은 물론 사용자가 한 회선을 통해 동시에 전화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폰 더블러 시스템, 아이콘만으로 컴퓨터를 통해 전화가 가능한 원터치 시스템 등의 신기술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유선통신과 관련에서는 WDM기술을 이용해 하나의 광파이버에 약 5십만 가입자을 수용할 수 있는 광전송 시스템과 이를 통한 광 네트워크 솔루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콜센터, CTI솔루션 등 기업통신망을 위한 통신 솔루션도 소개되며 탁상용 도킹 스테이션, DECT 전화기, 구내 교환기의 일종인 비즈니스 폰 전시 및 시연회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