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21, 「여름방학 맞이 빅찬스」 판촉행사

컴퓨터 양판점 컴퓨터21(대표 홍봉철)이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16일간 컴퓨터 및 각종 주변기기를 공장도가격 이하에 판매하는 「여름방학 맞이 빅찬스」판촉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20여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여름세일은 노트북PC, 디지털카메라, 무선모뎀을 하나로 묶어 단일 제품가격으로 판매하는 멀티 패키지전, 삼보, 현대컴퓨터 기획제품 판매전, 컴퓨터 원가이하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서울, 경기, 부산지역점을 중심으로 컴퓨터 구매자를 중심으로 인터넷 무료방문 교육, 인터넷 무료 특강 등을 실시하며 중고 모니터를 최고 15만원까지 보상해주는 삼성 싱크마스터 17인치 보상교환판매, 디지털카메라 구입시 일반 중고 카메라를 최고 35만원까지 보상하는 코닥 디지털카메라 보상판매 등을 함께 실시한다.

또 소니 3.5인치 디스켓 20장과 디스켓보관함, 하드볼5 게임CD를 패키지로 묶어 8천5백원에 판매할 예정이며 어린이용 학습게임기 「피코」 구매고객에겐 미니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용산, 전주, 구의, 녹번, 장안, 평택 등 주요 10개점에서 삼보, LG, 삼성, HP, 매킨토시 브랜드 컴퓨터와 삼성 레이저프린터, HP 레이저프린터, 소니 17인지 모니터 등을 공장도가격 이하에 한정판매할 예정이다.

<최정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