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전전원장치(UPS) 및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APC코리아(대표 박평원)는 APC 본사가 마케팅 프로그램의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Protect ME with APC」캠페인을 국내 최초로 한국컴팩컴퓨터(대표 이강훈)와 11월부터 공동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최상의 전원보호를 통한 최상의 시스템 제공」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11월 1일부터 12월까지 2개월간 계속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컴팩이 전원보호를 위한 최적의 시스템으로 APC UPS제품을 선택함에 따라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APC 및 한국컴팩의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판매를 활성화히기 위한 것이다.
대소비자 프로모션은 우수 디스트리뷰터와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내년 2월의 월드컵 관람티켓과 숙박권 및 왕복항공료를 제공, 최근 국내에서 고조되고 있는 월드컵 열기와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APC코리아는 디스트리뷰터가 일정대수 이상의 APC UPS를 판매할 경우 인센티브도 부여할 방침이다.
한편 APC코리아는 한국컴팩과 지속적으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인데 세미나 공동개최, DM활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영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