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토막소식]

MBC 드라마 4편 중국 수출

○…MBC가 미니시리즈 「예감」 「의가형제」 등 드라마 4편을 중국 지방TV사에 수출했다.

MBC프로덕션(대표 심상수)은 최근 중국 사천성 성도시에서 열린 사천TV페스티벌을 통해 「예감」 「의가형제」 「애인」 「전쟁과 사랑」 등 드라마 4편을 중국 방송사에 판매했다고 밝혔다.

MBC는 미니시리즈 「예감」은 호북지역의 HUBEI TV에, 「의가형제」는 서령지역의 XINING TV, 「애인」은 길림성의 JILIN TV, 「전쟁과 사랑」은 감숙성의 GANGSU TV에 각각 공급했으며 「별은 내 가슴에」,「신데렐라」 등 다른 작품의 수출을 위해 CCTV(중국중앙텔레비젼) 및 상하이TV 등과 협의중이다.

또한 현재 중국 CCTV가 방영하고 있는 「사랑이 뭐길래」는 중국 전역에서 유선방송으로 재방송하는 계약을 체결, 내년에 중국 전역에서 방송될 것으로 보인다고 MBC프로덕션측은 덧붙였다.

m.net, 인천시민 대축제 공연

○…케이블TV 음악전문채널인 m.net는 인천시민들을 위해 19일 수요일밤 6시부터 2시간 30분동안 인천종합터미널 야외특설공연장에서 발라드와 댄스부문의 국내 인기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대형 공개버라이어티쇼 「Go m.net Go 인천시민대축제」를 마련한다. 이 행사에는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을 비롯 이은미, 유열, 이정봉, 이기찬 등 발라드 가수와 주주클럽, 비비, 콜라 등 신세대 가수들이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