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컴퓨터의 노트북 PC 「드림북프로 T-926C」는 12.1인치 SVGA TFT LCD 화면과 인텔의 MMX 펜티엄 1백66㎒ CPU, 32MB 메모리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또 이 제품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착탈식 2.16GB 하드디스크드라이브, 플로피디스크드라이브, 20배속 CD롬 드라이브도 내장하고 있다.
드림북프로 T-926C는 32비트 카드버스와 확장ZV(Zoomed Video)포트를 장착해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을 뿐더러 네트워크 접속을 통해 영상회의 및 TV수신 기능도 발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사운드 블라스터와 호환되는 16비트 스테레오 오디오, 양방향으로 동시에 음성을 전송할 수 있는 스피커 및 마이크를 내장하여 인터넷폰및 영상회의시스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드림북프로 T-926C은 4Mbp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가진 고속 적외선전송포트(irDa)와 주변기기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USB(Universal Serial Bus)포트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지원한다. 특히 이 제품은 마우스를 대신하는 터치패드형 입력장치를 채용했으며 도난 및 분실에 따른 데이터의 보안을 위해 케이블 잠금장치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