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인먼트를 통한 새로운 영어학습 타이틀로 화제를 모았던 한국교육정보네트워크(대표 신재균)의 리틀에디슨 초등학교 영어시리즈 제 2탄이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등학교 영어 1탄에서 알파벳과 기초단어를 학습한 초등학생들은 이번 2탄에서는 재미있는 어드벤처 게임방식을 통해 영어의 기초문법을 다지고 쉬운 문장을 활용할 수 있는 기초 지식을 배우게 된다.
이 타이틀은 리틀애디슨의 여자 친구인 애니가 산적에게 납치되면서 시작되는데 아이들은 애니를 구출하는 여러 과정에서 만화작가인 유표 감독이 제작한 2백여개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기초 문장 및 회화학습을 함으로써 자신도 모르게 영어실력이 조금씩 쌓이게 된다.
또 심화학습 코너에서는 각각의 상황속에서 사용된 기초 문장을 에디슨이 상세하게 문법적으로 설명해 줌으로써 영어에 대한 이해를 높여준다. 아울러 각 문장들의 활용예제와 녹음을 통한 발음교정을 통해 아이들은 서서히 영어에 자신감을 갖게 된다.
이 타이틀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게임을 통한 학습점검이 자연스럽게 이뤄진다는 점. 즉 아이들은 재밌는 게임을 통해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고 학습효과에 가장 중요한 반복학습을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다.
이 타이틀에는 인터넷 부가학습 브라우저가 내장돼 있어 인터넷을 통한 논술, 한자등 부가적인 학습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소비자가격은 4만4천원. (02)4460591
<김종윤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