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P 중계석] 나우콤

나우콤(대표 강창훈)은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집서비스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가입자 확보에 나섰다.

「캠퍼스클럽(go campus)」은 새내기 대학생이나 재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제공를 모아 놓은 특집서비스로 다음달말까지 운영된다.

이 서비스는 벼룩시장과 게시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캠퍼스BBS」, 선배에게 사랑받는 법과 용돈 절약법 등을 알려주는 「대학생활 Q&A」, 「대학광장」, 「정보광장」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정보광장」은 취업과 아르바이트, 미팅, 게임 등 대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제공한다.

나우콤은 또 다음달까지 캠퍼스 커플의 포켓볼 실력을 겨루는 「대학생 포켓볼 경연대회」를 비롯해 「캠퍼스 유머왕 선발대회」, 「새내기 온라인 미팅」, 「멋진 ID 경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14일부터 매주 토요일에는 서울 서초동 국제전자쇼핑센터에서 PC와 주변기기를 교환하거나 사고 팔 수 있는 「PC알뜰장터」를 개최하고 다음달에는 유망 자격증 정보와 자격증 활용방법 등을 알려주는 「자격증 정보 강연회」를 열기로 했다.

이외에도 신입생들에게는 가입비를 면제하고 월 9천원과 7천원, 2종의 선택요금제를 적용한다.

<장윤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