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이동통신이 사랑의 정 이어가기 행사의 하나로 실시하고 있는 「은사님께 편지쓰기」 행사가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은사님께 편지쓰기는 부일이동통신이 자사가 제공하는 PC통신서비스인 아이즈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모교에 계시는 선생님이나 교수님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을 온라인으로 접수받아 예쁜 편지지로 출력하여 전달해 주는 온라인 편지쓰기 행사다.
이 행사는 부일이동통신이 오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자는 취지로 마련하고 있는데, 행사를 시작한지 4일만에 1백50여통의 사연이 접수되는 등 네티즌으로부터 예상외의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과 경남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에 근무하고 계시는 선생님이나 교수님께 보내는 사연에 한해 우편발송이 가능하며, 행사에 참가하려면 아이즈에 개설된 「은사님께 편지쓰기」 코너에 접속한 후 주어진 안내에 따라 학교주소와 선생님 성함 및 자신에 관한 정보를 기재하고 사연을 남기면 부일이동통신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주는 전령사 역할을 하게 된다.
부일이동통신은 오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연을 접수받아 이 가운데 선착순 1천통에 대해 우편비용을 부일이동통신의 부담으로 오는 12일 일괄적으로 해당 학교 선생에게 개별우편으로 발송하며, 참가자들은 「입력편지 확인」 코너를 통해 편지발송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부산=윤승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