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하이라이트>

집중분석 드라마 여행(채널 19 HBS 오전 8시 50분)

「관심집중 드라마」에서는 4주연속으로 다룰 KBS 미니시리즈 「거짓말」의 두번째 시간으로 성우와 준희편을 소개한다. 후배이며 유부남을 사랑하게 된 배종옥과 선배와 사랑에 빠진 이성재가 보여주는 사랑의 장면과 이들의 대화내용 등을 화면과 함께 보여준다. 「드라 뮤직비디오」에서는 얼마전 막을 내린 SBS 미니시리즈 「내마음을 뺏어봐」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드라마 속 히트곡들을 소개한다. 초대손님과 함께 하는 「IN PERSON」의 주인공은 KBS 주말시트콤 「행복을 만들어 드립니다」에 연인으로 출연중인 윤다훈과 김민희를 초대, 연기 모음과 함께 화면 뒤에 에피소드 등을 들어본다.

아이 러브 다이어트(채널 35 GTV 밤 7시)

이번주 주인공은 보호본능을 자극할 정도로 가냘픈 몸매의 주인공 탤런트 「이주나」. 그녀도 다이어트를 한다. 굶는건 절대로 아니고, 하루에 4끼나 먹는다고 한다. 그렇다면 키 164Cm에 몸무게 40Kg를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일까. 바로 식전에 마시는 사과, 감자 쥬스다. 매일 아침 6시, 아버지께서 갈아주시는 신선한 사과, 감자쥬스를 먹고, 오전에는 운동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가꾸기에 주력한다고 한다. 또 김예분과 함께 「대결 로하이」도 펼친다. 칼로리와 지방은 낮고 맛과 영양은 높은 냉면을 만들어 대결을 벌이고 전문요리사인 미스터 칼로리 최원기씨로부터 두 사람의 요리를 평가받는다.

NBA농구(채널 30 KSTV 밤 10시 30분)

NBA 왕중왕을 가리는 컨퍼런스 결승시리즈 경기를 방송한다. 7전 4선승제로 치뤄지는 이번 시리즈는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달려온 시카고 불스의 연승행진을 어느팀이 저지 할 것인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편배달부」 칼 말론과 「공룡센터」 샤킬 오닐의 대결로 관심이 모아진 서부 컨퍼런스는 예측불허의 승부가 예상된다. 시즌 최고의 승률 62승 20패을 올린 유타는 노장들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다. 유타는 레이커스를 상대로 정규리그 1승 3패의 열세를 보이고 있지만 칼 말론, 존 스탁튼, 제프 호나섹으로 이어지는 「노장 파워맨」들이 플레이오프를 통해 더욱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One On One(채널 50 아리랑 밤 10시 20분)

이번주에는 김동길 박사를 만나본다. 김동길 박사는 연세대, 미 에번즈빌대를 졸업하고 보스턴대에서 철학박사 학위를 받은 후, 줄곧 연세대에서 봉직을 해오다 1992년 14대 총선 당시 서울 강남갑에서 당선, 한때 정치인의 길을 걷기도 했었다. 현재 태평양 시대 위원회에서 연구를 하고 있는 김동길 교수는, 그의 학문적 경험과 정치현실에서 겪은 체험을 바탕으로 호방한 주장을 펼친다. 또한 혼돈을 거듭하고 있는 정국과 사회 전반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함께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 해본다.

코드 네임 콘돌(채널 22 DCN 밤 10시)

터너가 일하는 미국 문학사 연구회는 겉 간판만 그럴 뿐 실은 CIA 산하의 정보수집 기관이다. 어느날 터너가 점심을 사러 나간 사이 그의 사무실은 기습을 받아 동료들이 모두 살해당한다. 그 자리를 빠져 나온 터너는 전화로 상관에게 보고하지만 뭔가 석연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한다. 터너는 친구 샘이 나온다는 조건 하에 상관과 만나기로 하지만 약속장소에서 공격을 받는다. 간신히 도망쳐 나온 터너는 캐시라는 여인을 납치하여 그녀의 집에서 숨어 지내게 된다. 터너는 친구 샘이 살해당한 사실과 함께 이 모든 음모가 CIA에 의해 자행되었음을 알게 된다. 터너는 캐시의 도움을 받아 CIA뉴욕담당 상관인 하긴스와 접촉하려 하지만 계속 공격을 받게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