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사람들(MBC 밤 7시 30분)

「5백만원 짜리 보신탕」편. 어느날 정진욱은 애지중지하던 미국산 브르종 사냥개 차돌이(시가 5백만원)를 도난당한다. 개를 사람보다 더 좋아하고 아꼈던 그는 훔쳐 간 개도독을 잡기 위해 혈안이 되는데, 온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차돌이의 행방을 캐던 중 우연히 하수구에 흐르는 핏물을 발견, 혹시 차돌이가 누군가에 의해 보신탕이 돼 버린 건 아닌지 그 핏물을 따라 추적을 시작한다. 한편 생계가 막막한 고물상을 하며 생계를 이어가던 김창국은 딸 미영에게 한 번이라도 고기를 먹이고 싶다는 욕심에 차돌이를 유인, 우발적인 절도행각을 벌이게 된 것이다.

나의 사랑 나의 가족(KBS1 7시 30분)

발랄하고 성격 좋은 나영은 남들이 다 인정하는 킹카 남자친구가 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만나 나영이가 먼저 짝사랑했던 상영오빠가 그 주인공. 고등학교 시절엔 나영이 혼자 좋아했는데, 대학 때 극적인 재회 이후 상황은 역전됐다. 이젠 친구들이 전부 부러워할 정도로 분위기 메이커에 로맨티스트인 상영과의 만남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는 나영. 그러나 이 행복한 커플에게도 말 못할 고민이 있다. 그건 바로 원칙적이고 고지식한 나영의 아버지에게 둘의 사이의 말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제 나영은 사랑하는 아빠에게 애인을 소개하고 싶다고 한다.

컴퓨터는 내친구(EBS 오후 5시 20분)

「컴 아저씨와 함께」편. 이번 시간에는 찾은 정보를 자기 것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저장된 파일은 「HTML」이라는 인터넷 형식의 파일이기 때문에 일반 메모장에서 보면 웹문서 형식으로 볼 수 없으므로 웹 브라우저로 봐야 한다. 인터넷에서 그림파일 저장법, 파일 전송법, 프린터로 출력하는 방법 등을 컴 아저씨와 함께 해본다.

휘파람소리(SBS 밤 9시 55분)

인영은 우연히 정훈과 만난다. 정훈은 과거 자신의 애인이었던 남주와 똑같이 생긴 인영을 보고 놀란다. 인영은 남주 행세를 하며 정훈과 자주 만나던 곳이라고 말을 하고, 과거 정훈과 남주가 자주 가던 카페로 안내한다. 은주는 죽은 남주와 똑같이 생긴 인영이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놀란다. 자신의 언니인 남주의 애인 정훈을 남편으로 맞이하기까지 안간힘을 썼던 은주는 고민에 빠진다. 민수는 비디오 속의 여자가 인영의 어머니이고, 남주라는 여자와 쌍둥이인 사실을 확인하고 사건의 전모를 밝힌다.

서세원쇼(KBS2 밤 11시)

수선화 같은 여자 김지수가 푸짐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데뷔 5년만에 변신에 성공한 탤런트 김지수. 청순한 이미지의 대명사인 그녀가 최근 당찬 신세대 여성으로 변신,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데 고교시절 깡패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왈가닥이었다는 김지수. 김치 한 포기에 얽힌 에피소드를 통해 고교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또한 「뱅크」 4집 앨범 속에 김지수 이름이 담겨있을 만큼 각별한 사이라는 김지수와 뱅크. 하지만 한 번도 얼굴을 본 적이 없다는 뱅크의 정시로와 김지수의 만남을 통해 두 사람의 깜짝미팅을 주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