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보통신(대표 서평원)이 7일부터 26일까지 「자신만만 싸이언 더욱더 축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정보통신이 자사 이동통신 단말기 브랜드인 「싸이언」 탄생 1주년을 기념하고 「싸이언 디지털」의 브랜드 통합 홍보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품질 자신만만」 「고객만족 자신만만」 행사 등 다양하게 꾸며진다.
「품질 자신만만」행사는 이 회사의 SD-5300·Power-L100· LGP-6100F/6100F 등의 모델을 신규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아하프리 카세트 2천대를 증정하는 행사다. 이 행사에 참여하려면 포장 박스에 있는 바코드를 우편엽서에 붙여 30일까지 응모처로 보내면 된다.
이와 함께 이 기간 동안 고객이 행사모델을 신규로 구입한 후 2개월 안에 고장이 발생할 경우에는 동일 모델의 신품으로 교환해준다.
「고객만족 자신만만」행사는 LG싸이언을 소지한 고객에게 프로야구·프로축구 등의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이달 두 차례에 걸쳐 각각 5천명씩 모두 1만명을 초대한다.
1차 행사 관람경기는 오는 12일 잠실 야구장에서 열리는 LG와 OB팀의 프로야구이고 2차 행사 관람경기는 20일 안양에서 열리는 LG와 삼성의 프로축구다.
LG정보통신은 이번 행사에 이어 내년 2월까지 프로축구·프로농구 등 매월 1회의 프로경기 무료입장 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이 회사는 또 행사기간 동안 싸이언의 편리함을 더욱 부각할 수 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대상 입상자에게는 2백만원의 상금을 준다.
〈박영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