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의 세계(E B S 오후 6시 45분)
영화화돼 화제가 됐던 거대한 뱀 아나콘다에 대한 다큐멘터리. 아나콘다는 독은 없지만 평생 동안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거대한 몸으로 적을 휘어감아 죽이는 무서운 뱀이다. 뉴욕의 브론스 동물원에 있는 비단뱀 사만사는 지금까지 잡힌 뱀 중 가장 큰 뱀으로 몸무게는 1백14㎏이고 길이는 7m나 된다. 그러나 파충류 학자인 마크는 물속에서 서식하는 아나콘다는 부력으로 인해 그 이상의 무게를 갖고도 쉽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사만사보다 더 큰 아나콘다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있다.
◇추적 60분(K B S 2 밤 9시 50분)
국내의 미인대회 수는 1백여개가 넘는다. 대부분 거창한 명분을 내세우고 있지만, 실상은 돈벌이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그 때문에 과대선전과 순위조작이 비일비재하다.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대회는 전세계 분쟁지역을 돌면서 평화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미의 사절을 선발한다는 거창한 명분을 내세우며 한국이 주최하는 미인대회다. 그러나 속을 들여다보면 각계 협찬사로부터의 협찬금과 참가료를 노린, 오직 돈벌이만을 위한 행사일 뿐이다.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미인대회의 허상을 살펴본다.
◇연예가 중계(K B S 2 밤 8시 40분)
결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정재윤이 예비 신랑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전격 공개하고, 만난 동기, 프로포즈 시기와 방법 등 궁금한 모든 점을 들려준다. 톱스타 안재욱·최지우를 스튜디오로 직접 초대해 두 배우의 호흡과 실제 이상형과의 키스 경험 등을 살펴보고, 영화 「키스할까요」의 에피소드와 카메오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승부사(S B S 밤 9시 55분)
종식(최재성)과 성식(구본승)은 민규(송승헌)의 출현으로 사기에 실패한다. 민규는 성식을 연행하고, 종식은 성식을 구하려다 실패하고 사라진다. 김창린도 검찰에 연행되지만 여러곳에서 압력이 들어오고, 곧 김창린은 풀려난다. 찬무는 사표를 내고 변호사 개업을 결심한다. 찬무는 종식·성식 형제의 치밀한 사기행각에 감탄하고, 자신의 첫 변론 대상을 성식으로 결정한다. 성식은 찬무의 도움으로 집행유예로 풀려난다. 대신 성식은 3년간 찬무가 하는 일을 도와줘야 한다.
◇수줍은 연인(M B C 밤 9시 55분)
명일은 영선이 노래부르는 카페를 찾는다. 영선이 명일에게 고장난 토스터를 고치러 집에 들러달라고 요청하자 명일은 모른 척한다. 새로 온 태권도 사범 임성범(차승원)을 수돗가에서 처음 본 명원은 첫눈에 가슴이 설렌다. 사무실에서 일하던 명일은 문득 영선이 생각나 고장난 토스터를 고쳐주겠다며 선물을 사들고 영선의 아파트를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