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역사저널(KBS1 밤 10시 15분)

 을사오적 중의 한 사람이자 매국노의 대명사로 일컬어지는 이완용에 대해, 그가 어떤 사람이었고 또 어떤 매국행위를 했는지 집중분석해 본다. 「매국노」하면 누구나 가장 쉽게 떠올리는 이름이 바로 이완용. 그는 과연 어떤 인물이었는가. 그는 어떤 생각으로 매국행위를 했으며, 매국의 대가로 그가 받은 것은 과연 무었이었나 등을 살펴본다.

 ◇다큐 사건파일(SBS 밤 7시 5분)

 화장품가게의 살림방에서 민철이 강도의 흉기에 맞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인천남부 경찰서 형사팀은 남편의 죽음을 위해 굿까지 하는 성란의 정성으로 수사에 한층 박차를 가함에도 불구하고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든다. 그러나 끈질긴 수사팀의 추적 결과 드러난 사실은 10여년의 결혼생활에 무료함을 느낀 성란의 강도를 위장한 남편 살해였다.

 ◇서세원 쇼(KBS2 밤 11시)

 매력있는 여자 탤런트 송윤아를 초대, 그녀의 내면을 모조리 공개한다. 아름다운 여자, 송윤아는 주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카멜레온형 성격을 갖고 있다는데, 송윤아의 성격 변천사를 들어본다. 늘씬한 외모와는 달리 먹을 것을 좋아한다는 그녀의 별명은 「한그릇 더」다. 그 이유와 송윤아만의 늘씬 체조법도 소개한다.

 ◇내일을 향해 쏴라(MBC 밤 9시 55분)

 황기획과 전속계약을 한 수연은 승강기를 기다리다가 나리와 대호를 만나게 된다. 나리와 수연은 잠시 서로를 쳐다보다가 머리채를 잡아당기며 한바탕 싸움을 벌이고, 대호와 정구는 말리느라 정신이 없다. 수백만원의 계약금을 갖고 집으로 온 수연은 이 돈이 어디서 났냐고 추궁하는 아버지와 새엄마의 모습을 보자, 설움에 복받쳐 눈물을 흘린다. 다음날 아침 출근버스에서 차가 심하게 흔들리자 수연은 안쓰러지려다 대호의 품에 안긴다.

 ◇순풍 산부인과(SBS 밤 9시 25분)

 혜교는 친구 정호가 소개시켜 준 래원과 눈이 맞는다. 혜교는 래원을 집으로 데려온다. 미달은 집에 온 래원을 보고 한 눈에 반한다. 미달은 혜교를 제치고 래원의 뒤를 졸졸 쫓아다닌다. 미달은 래원 때문에 잠을 못 이룬다. 미달은 래원의 단추가 떨어진 것을 보고 래원에게 단추를 주겠다고 공원에서 만나자고 한다. 미달은 옷을 곱게 차려입고 밥을 굶으며 공원에서 한참을 기다린다.

 ◇순수(KBS2 밤 9시 50분)

 해진은 바닷가에서 진우와 있었던 일을 궁금해하는 인경에게 진우가 이복오빠임을 고백한다. 진우의 부탁으로 해진을 여러 차례 바래다주던 현석은 진우가 해진에게 선물하려 했던 머리핀을 대신 주게 되고, 그러한 사실을 모르는 채 해진은 고마워하며 현석의 따스함을 차츰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