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이사람(EBS 27일 밤 7시 20분)
대지극장 미술부 작업실. 조성태, 고철섭, 소택진, 그들은 극장간판 제조에 40년 가깝게 일해왔고, 또한 30년 가까이 친구로 지내온 사이다. 현재 대지극장 미술부를 주요 작업장으로 삼아 피카디리 극장 간판을 제작하는 일을 한다. 색에 미치지 않으면 극장 간판을 그릴 수 없다고 말하는 그들은 모두 이 업계에선 알아주는 실력자들이다. 평생을 동료로, 친구로 지내온 이들 대지극장 3인방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청소년 스타대축제(KBS2 27일 오후 1시 45분)
학교 폭력 예방, 청소년 유해 환경 정화 및 청소년 복지 증진 사업 등에 공헌한 사람들에 대한 시상식 및 축하공연을 통해 오늘날 청소년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보다 밝고 건강한 청소년문화를 육성, 발전시켜나가는 장을 마련한다.
◇사랑과 성공(M B C 26일 밤 8시)
인애는 퇴근해 집앞 골목으로 걸어오다가 태우에게 자신이 이름 지은 키스미에 대한 설명을 떠올리며 창피해하다가 태우의 명함을 꺼내보며 미소를 짓는다. 송여사가 한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난로를 사야겠다고 하자 명지가 함께 내일 나가보자고 말하지만 송여사는 인애나 장수에게 사오라고 시킬거라고 말한다. 명지에게 남자가 있는 것을 눈치챈 송여사는 생각하고 있는 남자가 누구냐고 다그쳐 묻는다. 그러자 명지는 느낌이 좋은 남자라며 그 정도만 알고 있으라고 한다. 방에서 인애는 다림질을 하고 명지는 운동을 하지만 두 사람 모두 태우를 생각하며 웃는다.
◇왕과 비(KBS1 26일 밤 9시 45분)
가노 임운만을 대동한채 허둥대는 수양대군을 보고 김종서는 순간적으로 방심한다. 김종서는 수양대군이 건네준 한 장의 편지를 받아들고, 이순간 임운은 김종서를 철퇴로 내려쳐 죽인다. 김승규 또한 아버지의 주검을 발견하고 저항하다 임운의 철퇴에 쓰러진다. 수양대군은 영양위의 집으로 급히 가나 안평대군 측근들의 저항으로 단종을 만나지 못한다. 김종서가 죽었다는 소식은 안평대군에게도 전해지나 안평대군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이현로만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