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쇼 웰컴 투 코리아(KB
S1 25일 오후 6시 35분)
문성근·임성민이 진행하는 1부 「아름다운 한국」에서는 전국 8도의 특산물 아가씨와 함께 금수강산을 테마로 세계가 놀라는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하고, 임백천과 고소영이 진행하는 2부 「자랑스런 문화」에서는 왕궁 수문장 교대의식과 김치판소리·사물놀이 등 민족정신이 살아 숨쉬는 전통문화의 향기가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이상벽·채시라와 함께하는 3부는 「친절한 한국」이라는 제목으로 스튜어디스, 모범택시 기사, 호텔 종사원 등 관광업 종사자들이 출연, 친절한 한국인상을 통해 관광한국의 미래를 다짐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토요명화 「스페셜리스트」(KBS2 24일 밤 10시 20분)
어릴 때 쿠바계 범죄조직에 의해 부모를 잃은 메이(샤론 스톤)는 전직 CIA 요원 출신의 폭탄 전문가인 레이(실베스터 스탤론)에게 부모의 원수를 갚아 달라고 요청한다. 레이는 거절 끝에 이를 승낙하고 메이의 부모를 살해한 범인들을 하나씩 해치워 나가며 이 과정에서 메이와 사랑을 느낀다.
◇주병진 데이트라인(SBS 24일 밤 10시 50분)
「데이트라인 뉴스」편에서는 진돗개와 풍산개가 최초로 챔피언 쟁탈전을 벌인 소식과, 아들·딸을 맘대로 골라 임신할 수 있는 프랑스식 셀나스법이 수입되는 세태를 고발한다. 「시사실험」에서는 「국내차·외제차 현장출동」 서비스 만족도를 알아본다. 국내 4개 자동차업체와 외국 자동차회사 1개 업체를 대상으로 도착시간, 친절도, 처리정도, 사후확인, 전화접수 분위기 등을 실험해보고 자동차 서비스 수준정도를 알아본다.
◇사랑과 성공(MBC 25일 밤 8시)
아버지가 돈을 마련해달라고 하자 장수는 왜 언제나 막 일어서려고 하면 제 다리를 붙잡으시냐며 거절한다. 이 일로 아버지는 자식인 장수가 매우 야속하다. 그 후 인애가 적금 든 것을 아버지에게 드리면 어떻겠냐고 하자 장수는 화를 내며 아버지가 알아서 해결하도록 하라고 말한다. 인애가 집앞에 도착하고서도 태우만 살짝 불러내 돌아간 것에 대해 태우 엄마가 몹시 불쾌해하자, 태우는 변명을 둘러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