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이 전시회에 참가하는 한신메디칼(대표 김정렬)은 생산품목을 모두 출품하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 소형 고압 증기멸균기 4개 모델과 버티컬 고압 증기멸균기 1개 모델 등 주력제품 5개 모델만 전시한다.
특히 급수에서부터 진공멸균·진공건조·기록의 전 과정이 자동화된 테이블톱형 고압 증기멸균기는 대형에서만 적용됐던 진공장치를 이용한 공기 건조 및 건조방법을 채택, EU규격요건을 충족했으며 내달에 CE마크 획득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체임버 용량이 21ℓ·41ℓ인 이 제품은 작동중 사이클의 과정별 온도·압력·시간·오류 등 모든 정보를 대형 5인치 LCD 표시판으로 볼 수 있으며 멸균결과를 분석·검토하고 보관해야 할 중요 자료를 프린터로 인쇄·출력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 프로세서를 장착한 컨트롤 장치에 의해 5종류의 멸균 사이클과 2종류의 시험 사이클 프로그램을 내장하고 있어 사용자가 진공방식의 특성에 따라 멸균 및 건조시간을 조절할 수 있으며, 외부공기 여과장치로 멸균물의 재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보다 98.4% 증가한 1백50만달러를 올해 수출 예상액으로 보고 있으며 99년 2백70만달러, 2000년 5백10만달러를 달성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기동성 있는 서비스를 위해 해외 대리점망을 애프터서비스망화한다는 전략이다. 문의 (032)675-3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