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99년형 가스오븐레인지 신제품 2종 출시

 동양매직(대표 윤홍구)이 기능과 디자인을 혁신한 99년형 가스오븐레인지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동양매직은 내년에는 파격적인 디자인과 고급기능의 제품이 가스오븐레인지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내다보고 이를 신제품 콘셉트에 반영, 강제대류방식에 양면구이 및 5단계 화력조절이 가능한 고급형 제품(모델명 GOR41A2B)과 원목 느낌이 나는 우드그레인 도장제품(모델명 GOR41A1B)을 내놓았다.

 동양매직은 이번 신제품 판매확대를 위해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예약판매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예약고객에는 구입시 20% 할인과 함께 쿠키팬, 피자팬, 식빵들이 들어 있는 10만원 상당의 오븐용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동양매직이 내놓은 고급형 제품은 구이전용 상단브로일러에 양면구이 기능을 채용, 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고루 익힐 수 있도록 했고 타사 제품과는 달리 5단계로 화력조절을 할 수 있다.

 또한 강제대류방식(컨벡션 기능) 및 자연대류방식을 요리의 종류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피자·쿠키·약식·그라탕 등 자주 사용하는 12가지 메뉴에는 자동요리프로그램을 탑재했다.

 우드그레인 도장 제품은 국내 최초로 가스오븐레인지 전면에 파격적인 디자인의 원목무늬 재질을 적용한 것으로 싱크대를 비롯한 주방가구 및 실내인테리어와 조화돼 자연스럽고 격조있는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제품들의 소비자가격은 고급형이 1백53만5천원, 우드그레인 도장제품이 1백29만5천원이다.

<정지연기자 jyjun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