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대표 윤홍구)이 자사의 매직 가스오븐레인지와 전자레인지가 한국능률협회가 선정한 1위 브랜드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아내사랑 가족사랑」 고객 사은행사를 전개한다.
동양매직은 이 기간에 요리·설거지·자녀사랑·사랑의 꽃다발을 소재로 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가스오븐레인지·식기세척기·전기밥솥 등 가사와 관련된 제품을 할인판매하며 사은품증정 및 경품추첨행사도 실시키로 했다.
동양매직은 「아내를 위해 오븐요리를 배우자」는 기치 아래 1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마다 남자들만을 대상으로 「남편 무료 오븐요리강습」을 실시하고 여성들에게는 대신 오븐요리 비디오테이프를 제공한다.
또한 남편이 식기세척기를 구입할 경우 전 모델에 대해 최고 20∼34% 할인해주고 「설거지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주제로 남편부문과 아내부문으로 나눠 원고지 10장 분량의 수기를 다음달 3일까지 공모, 장원 2명과 가작 2명에게 식기세척기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행사기간 가스오븐레인지·식기세척기·키친에이드 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동양생명의 자녀 참사랑 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특전을, 전기밥솥과 전기압력밥솥을 구입한 고객이 사용설명서 표지에 있는 응모권을 우송하면 2차례에 걸쳐 각각 50명씩 100명을 추첨해 꽃배달서비스 무료사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성호기자 sunghyoo@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