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츠 상품> 나이센 "페어웨이 우드 WITUS"

 골프장비 전문생산업체인 나이센(대표 김완기)이 기존 섈로형의 페어웨이 우드의 단점을 보완한 「WITUS­300」을 판매한다.

 나이센이 지난 1년간 40여명의 국내 PGA프로 골퍼들과 일반 아마추어 골퍼들로부터 필드 테스트를 거쳐 내놓은 「WITUS­300」은 거미줄 구조의 페이스 설계기법을 독자 기술로 개발, 현재 특허 출원중이다.

 이 제품은 4등분한 와이드 솔 플레이트(Wide Sole Plate)의 슬라이딩 설계로 저중심을 실현, 볼을 띄우기 쉬울 뿐 아니라 지면 마찰계수를 최소화해 페어웨이는 물론 러프와 벙커에서도 쉽게 공을 쳐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특히 헤드 페이스면은 기존의 둥근 타입에서 과감히 벗어나 6각형 타입을 적용한 데 이어 거미줄 구조(Spider Web System) 형태의 페이스 설계로 충격 분산 효과와 함께 방향 안정성, 반발력 증대 등을 실현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골프채별로 서로 다른 각도, 위치에 무게 중심을 배치함으로써 비거리를 획기적으로 늘렸을 뿐 아니라 초보자들이 자주 겪는 훅과 슬라이스를 최소화하는 데 역점을 두고 설계했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헤드 소재를 메탈로 구성한 이 제품은 3, 4, 5, 7번 등 4종류의 모델을 공급하고 있으며 샤프트 길이·강도 등을 주문자 요구에 따라 별도 제작해 주기도 한다. 가격은 개당 25만원이다. 문의 (02)523-3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