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99 한국전자전> 정보통신.컴퓨터 부문.. 국제전자 "컬러CCD카메라"

 국제전자공업(대표 정일모)은 UHF 생활형무전기, CCTV 멀티플렉서, 디지털 컬러CCD 카메라 등을 출품했다.

 UHF 생활형무전기 「프리토키 KSR­1」은 오는 11월부터 판매되는 제품으로 안정된 회로설계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유럽 전기통신규격인 ETSI 승인을 획득했으며 외관을 유선형으로 설계해 친밀감을 더했다.

 송화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음성을 감지해 자동으로 송신하는 VOX 기능을 비롯해 도청을 할 수 없도록 대화대응을 비화 처리하는 스크램블 기능, 각종 무전기의 데이터를 다른 무전기에 쉽게 복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로닝 기능 등을 제공한다. 채널수는 25채널이며 정격출력은 0.5W다.

 CCTV 멀티플렉서 「CDM­109NS」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화면을 전체, 2분할, 9분할 등으로 전환 출력할 수 있는 장비다.

 또 녹화된 화면을 재생하면서 동시에 녹화도 가능한 듀플렉서 기능 및 450개 TV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디지털 처리를 통해 채널 전환시 영상이 흔들리지 않는 바운싱 프리기능을 탑재했다.

 디지털 컬러CCD 카메라 「CCN­330/340」 시리즈는 CCTV용 카메라로 화소수가 27만 또는 41만화소로 선명도가 매우 높다. 특히 소니 DSP 칩세트를 채택해 기존 제품에 비해 화질·해상도·감도 등을 한층 개선해 연간 2만5000대 이상이 해외로 수출되는 인기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