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자공업(대표 정일모)은 UHF 생활형무전기, CCTV 멀티플렉서, 디지털 컬러CCD 카메라 등을 출품했다.
UHF 생활형무전기 「프리토키 KSR1」은 오는 11월부터 판매되는 제품으로 안정된 회로설계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유럽 전기통신규격인 ETSI 승인을 획득했으며 외관을 유선형으로 설계해 친밀감을 더했다.
송화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음성을 감지해 자동으로 송신하는 VOX 기능을 비롯해 도청을 할 수 없도록 대화대응을 비화 처리하는 스크램블 기능, 각종 무전기의 데이터를 다른 무전기에 쉽게 복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로닝 기능 등을 제공한다. 채널수는 25채널이며 정격출력은 0.5W다.
CCTV 멀티플렉서 「CDM109NS」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화면을 전체, 2분할, 9분할 등으로 전환 출력할 수 있는 장비다.
또 녹화된 화면을 재생하면서 동시에 녹화도 가능한 듀플렉서 기능 및 450개 TV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디지털 처리를 통해 채널 전환시 영상이 흔들리지 않는 바운싱 프리기능을 탑재했다.
디지털 컬러CCD 카메라 「CCN330/340」 시리즈는 CCTV용 카메라로 화소수가 27만 또는 41만화소로 선명도가 매우 높다. 특히 소니 DSP 칩세트를 채택해 기존 제품에 비해 화질·해상도·감도 등을 한층 개선해 연간 2만5000대 이상이 해외로 수출되는 인기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