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신> 인디음악 후원 캠페인

 ■ 나우누리는 주 가입대상인 N세대 이용자들을 겨냥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인디음악 후원 캠페인을 벌인다. 기존의 메이저 음반 유통망을 거치지 않는 인디음악은 주로 메탈, 펑크, 하드코어 음악들. 나우누리는 네티즌이 인디음악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8일부터 출시되는 전용 프로그램 「웹프리 3.32」 CD에 「노브레인」 등 인기있는 인디밴드의 음악파일과 뮤직비디오를 제공한다. 또 내년 상반기 중 음악동호회와 공동으로 인디음악 콘서트 및 사이버 인디가요제도 개최할 예정이다.

"웹나라! 핸팅" 오픈

 ■ 상품 비교 검색 엔진업체 웹나라(www.webnara.com)와 유니텔 IP인 현미디어가 「웹나라! 핸팅」을 공동 오픈한다. 「웹나라! 핸팅」은 남녀 회원들의 프로필을 검색한 후 핸드폰으로 미팅을 할 수 있는 사이트. 이곳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등록회원 중 추첨을 통해 꽃배달, 케이크 배달, 도서상품권, 국제 전화카드, 액세서리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

배터리 전무 쇼핑몰 개설

 ■ 기웅정보통신이 배터리전문 쇼핑몰 W숍(www.wshop.co.kr)을 오픈했다. 핸드폰과 햄 무전기, 무선전화기, 노트북, 캠코더, 계산기, 시계, 보청기, 자동차, 연축전지 등 크고 작은 배터리들을 위한 전문사이트다.

사이버 논술 경시대회

 ■ 533돌 한글날을 맞아 고려대학교가 주최하고 인터넷벤처기업인 두레인터넷이 주관하는 제1회 사이버논술경시대회 1차예선이 오는 9일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전용사이트(www.myti.co.kr)를 통해 실시된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사이트에 접속해 논술예시문을 확인하고 자신의 컴퓨터로 논술을 작성한 후 인터넷을 통해 전송하는 사이버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본선대회는 내년 1월 8일에 치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