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책벼락 축제 3대 이벤트 개최

 인터파크(대표 이기형)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18일부터 오는 11월 17일까지 한달동안 이 회사 인터넷서점 북파크(www.bookpark.com)에서 「책벼락축제 3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참여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평생 매월 원하는 책 한 권씩을 무료로 제공하는 「평생공짜 이벤트」를 비롯, 10만원의 현금을 입금하면 앞으로 1년간 매월 한 권씩 원하는 책을 보내주는 「인터파크 북클럽 회원 1천명 모집」, 그리고 3만원 이상의 책을 한꺼번에 구입하는 고객에게 금장 책갈피와 함께 인터파크 추천도서 10권 중 한 권을 덤으로 선물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인터파크는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공동으로 북파크 사이트 방문회원을 대상으로 「밀레니엄 미팅상품권 타기 보너스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 보너스 이벤트는 데이트 코스에서 맛집까지 소개해 놓은 연애가이드북 「나진국 고소미의 맛있는 연애」(카페포토 출판)의 책 이름을 알아맞히는 퀴즈 행사다. 북파크 사이트에 마련된 응모코너에 참여한 정답자 중 20세 이상의 미혼남녀 100명을 뽑아 듀오가 주선하는 미팅에 참가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결과는 오는 11월 22일 북파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기기자 skle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