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비아이지(대표 박명수)가 기업성격에 맞는 인터넷사이트 구축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 및 구축방안에 대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해 중소기업이 빠르고 경제적으로 자신의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인터넷 홈페이지(www.webmania.co.kr)를 통해 관련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비아이지는 상용솔루션 및 서비스 사이트에 대한 벤치마킹을 실시하고 매달 최신 상용솔루션 2개와 일반인들의 관심이 높은 관련 서비스 사이트를 대상으로 전문가들의 분석과 함께 일반사용자들의 편의성 등을 설문조사해 이 결과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인호기자 ihlee@etnews.co.kr
컴덱스 입장권 무료 배포
■ 홈페이지 저작도구업체인 나모인터랙티브(대표 박흥호)는 다음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컴덱스99」행사에 독립부스로 참가하는 것을 기념해 컴덱스입장권 600장을 무료배포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www.namo.co.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배일한기자 bailh@etnews.co.kr
신비로 재탄생기념 로드쇼
■ 온세통신(대표 장상현)은 신비로 재탄생기념 로드쇼를 다음달 7일까지 용산전자상가 및 테크노마트에서 실시한다. 온세통신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신비로 무료체험권과 게임CD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일산서 대규모 콘서트
■ 초고속 인터넷서비스업체인 드림라인(대표 김철권)이 이달 31일 일산에서 인기연예인이 참여하는 대규모 무료콘서트를 개최한다. 문의 (02)550-0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