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99 추계 컴덱스> 국내업체 주요 출품작.. 케미스/프로그램언어 번역기

 케미스(대표 박병형)는 프로그램언어 번역기, 전사적자원관리(ERP)패키지 등 「YES! Group」시리즈를 출품한다.

 올해 한국산업기술대전 은상 수상작인 프로그램언어 번역기 「YES! Translator」는 시스템 통합이나 아웃소싱 등으로 발생하는 프로그램 언어 통합에 사용되는 툴이다.

 리엔지니어링 기법을 이용한 이 툴은 텍스트 환경의 프로그램언어(코볼)를 자동으로 비주얼 환경의 프로그램언어(VB, 델피)나 웹 환경의 프로그램언어(자바)로 변환, 데이터베이스의 연계성을 살리면서 비주얼 환경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언어에 대한 특별한 지식이 없어도 소스 코드가 자동 생성됨으로써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의 표준화 및 유지보수가 뛰어나다.

 또 전사적자원관리 패키지인 「YES!ERP」의 경우 제품 수주부터 생산, 출하와 인사, 급여, 회계, 무역, 경영정보 등 기간정보시스템 및 CRM에 이르는 16개 모듈이 일관체계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자체 내장된 케이스 툴을 활용하면 빠른 시간에 완성도 높은 시스템 구현이 가능하다.

 또 인텔리전트 기능으로 구성된 경영자정보시스템은 최하위 단위의 기초 데이터까지 추적할 수 있다.

 문의 (02)3424-2304, www.cami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