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전자 "최상의 프리젠테이션"-신영성 기획부장
샤프전자의 「노트비젼」은 액정비전에 대해 소비자가 가지고 있던 핵심적인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킬 수 있었던 제품력에서 그 성공의 열쇠를 찾을 수 있다.
액정비전은 첨단 멀티미디어 교육환경과 프레젠테이션 환경 구축을 위한 필수 기기로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맞춰 어떠한 주위환경에서도 최상의 영상을 재현할 수 있는 액정비전을 찾는 소비자도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 바로 샤프의 액정비전이다.
세계 최초로 LCD를 개발한 샤프전자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 초고휘도 밝기와 높은 해상도를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했으며 이러한 핵심기술을 통해 완벽한 영상을 재현할 수 있었던 것이다.
실제로 「노트비젼」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상당히 긍정적이다.
주위가 조금만 밝아도 영상이 잘 보이지 않았던 기존의 액정비전과 비교할 때 「노트비젼」은 놀랄 만한 영상재현력을 보여준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평가다.
마케팅 전략은 「제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자세하게 소비자에게 알려준다」는 것을 중심으로 광고 등을 진행했다.
요즘같은 경쟁상황에서는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소비자의 욕구에 정확히 부합될 수 있는 제품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평범한 사실을 「노트비젼」을 통해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샤프전자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을 약속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