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2000 프로페셔널 사용수기 공모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현진)는 천리안, 하이텔 등 PC통신 운용체계(OS)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달 21일까지 윈도2000 프로페셔널 사용수기를 공모한다.

오는 3월 7, 8일 윈도2000 국내출시를 앞두고 있는 MS는 OS 동호회 소속 네티즌들에게 윈도2000 출시 전에 제품 사용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완벽한 제품 출시를 도모하고 네티즌과의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대상을 차지한 사람에게는 항공권, 호텔 숙박권, 렌터카 등을 포함한 제주도 2박3일 2인 자유여행권 한 장을 준다. 그밖의 입상자들에게는 등수에 따라 HP 포토스마트 디지털카메라와 데스크젯 프린터,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키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사용수기 공모에 참여하려면 A4 용지에 윈도2000 프로페셔널 베타판 사용소감을 워드로 작성한 뒤 가입 PC통신 서비스명, 동호회명, ID를 기입해 수기공모 행사를 대행하는 인성정보 인터넷 사업부에 전자우편(w2kpromo@insung.c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각 동호회 운영자의 1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하는 수상자 명단은 이달 25일 PC통신 게시판에 공지하며 1∼3등까지 본상 수상자에게는 개별통지한다.

<오세관기자 skoh@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