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하이라이트> 2월19일

◇스네이크 아이즈(채널 31 캐치원 밤 10시)

권투 경기장에서 갑자기 국방장관이 암살당하고, 모든 관중이 이를 목격한다. 용의자는 세 사람. 암살직전 국방장관에게 말을 걸던 금발의 여인 줄리아와 일부러 경기에서 패배한 듯한 느낌을 주는 권투선수 링컨 타일러, 혼자 경기를 보다가 갑자기 도망친 빨간머리 여자다. 부패한 경찰관 릭 샌토로르가 우연히 이 사건을 맡게 되고….

◇나의 인생 나의 건강(채널 26 의료·건강 26 오후 3시 5분)

정보전략연구소 윤은기 소장을 만나 그의 건강 노하우와 삶의 철학, 다가오는 21세기를 어떻게 준비해야 한다고 보는지 등을 알아본다. 윤은기 소장은 현재 수많은 강연과 방송 출연으로 자기만의 경영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특히 21세기는 마음을 읽을 줄 알아야 성공한다는 주제하에 「하트 경영」을 가르치고 있다. 앞으로 21세기에 펼쳐질 미래에 대해서 어떻게 보는지 다각도로 접근해 본다.

◇김국진의 파워골프쇼(채널 19 HBS 오전 10시)

「대결 9홀 인정사정 볼 것 없다」에서는 핸디 4타를 자랑하는 골프마니아 개그맨 최홍림이 아름다운 태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선·후배 대결」을 소개한다. 또한 이 시간에는 유소영 어린이와 김국진과의 퍼팅대결도 펼쳐진다. 골프를 배운 지 3년된 유소영 어린이와 세미골프에 2번 도전한 김국진과의 대결결과도 알아본다. 「파워레슨」에서는 변희준 강사가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경사진 면에서의 샷에 대해 설명해준다.

◇쇼 뮤직탱크(채널 43 KMTV 밤 10시)

영화배우로 가수로 활동중인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의 컴백스페셜 무대로 6집 앨범 「나의 연인」을 감미롭게 부르며 첫무대를 장식한다. 또한 아름다운 여인 핑클이 「가면의 무대」를 불러주며, 유니섹스한 목소리와 음악성을 고루 갖춘 실력파 가수 SKY가 영원을 울리는 노래 「영원」을 들려준다. 재치있는 입담과 튀는 외모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GOD가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에 이은 또 하나의 야심곡 「애수」를 들려주며 FTS가 힙합 발라드곡 「데이 바이 데이」를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