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 TV 하이라이트

◇스타쇼(SBS 밤 7시 15분)

김현주, 양미라가 유정현과 함께 진행을 맡는다. 부드러운 미소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남자 장동건이 출연한다. 「스타 아다모」에서는 스크린 밖의 장동건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장동건의 미스터리 파일을 공개한다. 「스타덤」에서는 새 MC 김현주, 양미라가 장동건과 못 말리는 데이트를 펼친다. 학창시절로 돌아간 장동건과 김현주의 추억의 데이트를 지켜본다. 장동건의 놀라운 변신, 양미라와의 스크린 댄스 데이트를 보여준다. 「스타 이 시간」에서는 장동건의 스위트 홈을 전격 공개한다.

◇강력 추천 고교챔프(KBS1 밤 7시 35분)

2연승 DDR 챔프와 종이접기 챔프를 찾아 떠난다. 명지여고 1학년 최슬기. 우연히 지나가다 다니기 시작한 종이접기 학원에서 만들기 시작한 작품이 이제는 집안 가득한 종이천국이 되었다. 종이로 된 것은 모두 만든다는 그녀의 예쁜 작품들과 함께 아름다운 그녀만의 꿈이야기를 들어본다. 더욱 더 치열해지는 DDR 챔프 승자의 자리를 놓고 마산의 D.D.T팀과 서울의 K.I.I.L팀이 대결한다.

◇허준(MBC 밤 9시 55분)

유의태와 삼적이 전염병이 도는 마을로 들어갔다는 말을 듣고 뒤쫓아간 허준은 유의태로부터 이곳은 둘만으로 충분하니 돌아가라는 말을 듣는다. 그러나 계속 허준이 남아 있겠다고 고집을 부리자 유의태는 허준의 뺨을 때린다. 삼적은 허준에게 스승의 의중을 헤아리라고 한다. 병자를 치료하던 유의태는 탕약을 먹다가 혼절하고 이를 발견한 허준은 어쩔 줄 몰라 한다. 한편 일서로부터 허준이 역병이 도는 마을로 갔다고 전해들은 손씨와 다희는 초조해 한다.

◇서세원 쇼(KBS2 밤 10시 55분)

「특별한 만남」에서는 KBS 새 미니시리즈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팀의 주인공 주진모, 이민우, 배두나, 김민희가 초대된다. 네 스타들의 데뷔시절과 아역 시절, 영화이야기, 숨겨진 표정 등을 밝혀낸다. 또한 주진모의 본명을 밝히고, 이민우의 김응룡 감독 성대모사를 들어본다. 「토크박스」에서는 유승준, 터보, 구피, GOD 등 남자가수 토크 드림팀이 탄생한다. 과연 토크의 빠른 순발력과 도전적인 반전이 있는 「남자 톱가수 토크 대격돌」 토크왕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채널 톱

「나는 그녀가 좋다」(KBS2 밤 9시 55분·최종회)

경란을 회장실로 데리고 간 성국은 금고에서 서류봉투 하나를 꺼내 자신이 모은 돈의 전부라며 경란에게 안겨준다. 경란은 받지 않으려 하지만 마침내 성국의 마음을 이해하고 받아 들인다. 경란 모는 경란과 결혼을 하기로 했다는 병관의 말에 그만 놀라 말문이 막힌다. 성국은 경란 모를 만나 자신의 잘못을 사과하지만, 경란 모는 곧이 듣지 않고 경란에 대한 걱정만으로 가득하다. 그 사실을 안 성국은 경란이 병관으로 인해 위기에 처한 것을 알고 원섭에게 황급히 경란을 찾아보라며 정신없이 운전을 하다가 그만 교통사고를 당하고 만다. 병관은 경란을 속여 외딴 별장으로 데리고 가는데 성국의 갑작스런 부음에 놀란다. 그 길로 병원 영안실로 허겁지겁 달려가는 병관과 경란은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얼이 빠진다. 춘희는 경란에게 상복을 입히고, 경란 모에게 연락을 해 마지막 인사를 하러 오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