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구자홍 http://www.lge.co.kr)가 6일부터 31일까지 에어컨 신브랜드 「휘센」 탄생을 기념해 각종 할인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이번 행사기간중 「휘센」 브랜드의 밀레니엄형 3면 입체냉방 에어컨 신제품 9개 모델을 포함해 총 59개 모델의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20∼28%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스탠드형 에어컨의 경우는 6개월 무이자 할부판매를 병행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에어컨 구입고객이나 예약고객 가운데 300명을 추첨, 1000만원 상당의 벽걸이TV(PDP TV) 및 영상전화기와 「디오스」 냉장고 등을 증정하고 특히 이 가운데 3명에게는 10가지 경품 모두를 파격적으로 바꿔주는 「모두 다 바꿔 경품축제」도 실시키로 했다.
또 서울지역 버스광고 및 케이블TV광고 등에 적극 나서고 있는 데 이어 디지털시대에 걸맞게 자체 홈페이지(http://www.whisen.co.kr/www.whisen.com)를 구축, 제품소개는 물론 오는 20일부터 △우리집에 맞는 에어컨 평형안내 △전기료 계산 △에어컨 관리법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휘센」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 나설 예정이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