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S, 인터넷 토탈생활전문서비스 사이트 개설

국내에서 처음으로 인터넷 토털 생활전문서비스 사이트가 개설됐다.

BLS(대표 유재영 http://www.blsplaza.co.kr)는 무료법률상담에서 건축·보험에 이르기까지 각종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토털 생활전문서비스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사이트에는 선진국의 주치의제도와 고문변호인, 기타 전문인 자문서비스제도를 도입해 일반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전문 분야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분야별로는 법률서비스와 의료서비스, 세무회계서비스, 노무서비스 건축서비스 등 전문인서비스와 카드·배달 및 직업상담서비스 등 생활편의서비스, 생명·보증보험 상담 및 설계 등 각종 보험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특히 기존 사이트가 온라인서비스에 한정되는 것과 달리 BLS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서비스를 실시,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한 후 지역별로 구축돼 있는 고문 전문인을 통해 실질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회원들이 서비스 이용결과 만족하지 못할 경우 해당 서비스업체에 삼진 아웃제를 적용, 다른 업체를 선정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도모한다.

유재영 대표는 『기존 사이트와는 달리 서비스체제를 일관적으로 운영,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오는 6월까지 대전과 부산, 경남 일부지역을 대상으로 시범서비스에 들어가 늦어도 내년부터는 전국적으로 서비스 대상 지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