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의 초대(채널 28 리빙TV 낮 12시)
「신들의 섬」이라는 발리의 명소들과 발리인들의 생활상을 동시에 조명한다. 각 가정의 사당과 전통혼례식, 거리에서 흔히 목격되는 액막이 의식 「바롱」, 발리의 전통 명절인 쿠닝갠 축제 등이 소개된다. 또 일출이 아름다운 누사두아 해변과 이 지역에 들어선 현대식 호텔들을 살펴보며 관광객으로 발디딜 틈 없는 쿠타시장과 야시장을 찾아가 본다.
◇흙(채널 25 Q채널 밤 8시)
1년동안 촬영한 다큐멘터리 흙. 흙의 효능 및 성질, 오염과 유실을 비롯해 흙에 관해 알아야 할 것과 알고 싶은 모든 것을 소개한다. 흙의 생태가 잘 보존되어 있는 전통산의 비경과 지렁이의 짝짓기 장면, 빗방울이 흙을 때리는 것을 접사렌즈로 확대한 장면 등 흙이 죽으면 결국 인간에게 위험이 닥친다는 경고 메시지도 담고있다.
◇X파일(채널 37 예술·영화TV 밤 10시)
펜실베이니아의 작은 마을. 그곳 사람들이 액정 화면에서 나오는 메시지에 홀려 살인을 저지른다. 그러나 용의자들은 다 평범한 사람들이고 범행 동기도 없다. 멀더는 이 사건을 조사하다가 근처 마을 농장에서 대규모로 뿌리는 농약이 원인일 것이라 생각한다. 마을 우체국에서 일하는 에드 펀시는 그 증세가 점점 심해져 마침내 광란을 일으켜 총을 들고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간다. 그리고 멀더 역시 그 메시지를 보게 된다.
◇크래쉬(채널 31 캐치원 밤 10시)
제임스는 운전 도중 헬렌의 차와 충돌하고, 이 사고로 헬렌의 남편이 죽는다. 제임스는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헬렌을 보면서 묘한 성충동에 사로잡히고, 이를 계기로 자동차 충돌과정에서 쾌감을 느끼는 이상 성욕자들의 모임에 참여하게 된다.
◇유적탐험대 팜과 일(채널 38 투니버스 밤 11시)
마법사인 팜과 일은 고대문명의 발상지들을 찾아다니는 탐험가다. 일은 마법을 쓰면 쥐로 변하는 주술에 걸려 있기 때문에 팜과 일이 마법을 풀기 위해 전설 속의 위대한 마법을 찾는 데 힘을 쏟는다. 나쁜 마법사 라이사는 팜과 일을 속여가며 먼저 전설의 마법을 찾으려고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진실의 거울과 정령의 검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