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종의 일안반사형(SLR) 카메라와 9종의 줌 카메라를 보유하고 있는 동원정밀(대표 박인구 http://www.dwp.co.kr)이 이번 전시회에 주력으로 출품한 제품은 광 다이얼을 채택해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한 개량형 SLR 카메라인 「MZ-7」.
특히 가정용으로 만들어진 「MZ-7」은 △카메라가 스스로 생각하고, 최상의 모드를 선택하는 오토 픽처 모드 △광 다이얼이 최상의 모드를 선택해 사용자에게 촬영 정보 제공하는 광 다이얼 기능 △내장플래시의 자동 팝업기능 △편리한 시도조절기능 등을 고루 갖추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동원정밀은 이 제품이 전문가용 고급제품과 보급형 자동 카메라의 중간급 제품으로 자동 초점(AF) SLR 카메라를 구입하기 원하는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MZ-7」은 TTL 스트로보를 내장하고 AE, AF 기능을 갖고 있으며 파노라마 촬영도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화면사이즈는 24×36㎜를 기본으로 13×36㎜로 파노라마 촬영도 할 수 있다.
동원정밀은 이번 전시회에 이 밖에 SLR 카메라 8종과 줌 카메라 10종, 디지털 카메라 2종, 교환렌즈 30여종 등 총 50여종의 제품을 출품했다. 문의 (02)741-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