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서울국제사진,영상,광학기자재전>삼성테크윈

삼성테크윈(정공부문 대표 유무성 http://www.samsungcamera.co.kr)은 이번에 최고의 배율을 자랑하는 줌 렌즈내장형 전자동 35㎜ 렌즈셔터 카메라인 「케녹스 170IP」를 출품했다.

이 제품은 38㎜부터 170㎜까지의 초점거리를 갖는 4.5배 줌 카메라로 줌의 한계라고 인식돼 왔던 4배 줌을 넘어선 제품이다.

특히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독일의 슈나이더 렌즈를 채택하고 있으며 초정밀도의 패시브(Passive) AF 자동초점 조정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선명한 사진의 품질을 보장한다.

또 최신형 다이얼식 촬영모드를 채택해 사용이 편리하며 촬영시 피사체와 배경밝기의 차이가 너무 많이나는 실수를 하면 자동으로 경고음을 내줌으로써 사용자가 안심하고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다.

이 밖에 「케녹스 170IP」는 연·월·일은 물론 7종류의 특정문구가 사진에 인쇄돼 나오는 캡션 프린트 기능 및 파노라마·리모컨 기능 등 고급 카메라가 갖춰야 할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삼성은 이 밖에 디지털 카메라의 대중화를 앞당기기 위해 개발한 「디지맥스 35MP3」도 이번 전시회에 출품했다. 이 제품은 디지털 카메라와 PC 카메라, MP3의 기능을 모두 갖춘 신개념의 디지털 카메라다. 문의 (0342)740-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