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트 리틀
컴퓨터 그래픽으로 창조된 귀여운 모습의 생쥐인 스튜어트를 통해 들여다본 가족간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 리틀씨 부부는 어느 날 스튜어트라는 이름의 생쥐를 양자로 데려온다. 귀여운 동생을 기대했던 형 조지는 스튜어트를 싫어하고 고양이 스노벨은 스튜어트를 괴롭히기 시작한다. 하지만 영리한 스튜어트는 조지의 모형 범선 제작을 도와주는 등 우여곡절 끝에 리틀 가문의 한 가족으로 인정받게 된다.
85분짜리 본편 영화 이외에 특수효과·제작과정·삭제장면·뮤직비디오·스크랩북 등 8종의 영상물이 포함돼 있다. 5.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고 음성더빙은 영어, 자막은 영어·한국어·중국어·타이어 등 4개 국어를 지원한다. 콜럼비아트라이스타 공급, 전체이용가, 2만9700원
◇배트맨 앤 로빈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미스터 프리즈」라는 악당으로 등장하는 조엘 슈마허 감독의 배트맨 영화. 프라이스(아놀드 슈워제네거) 박사는 병든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냉동 인간으로 변해 「포이즌 아이비」라는 괴물로 변한 식물학자 파멜라(우마 서먼)와 함께 고담시를 공격한다. 배트맨(조지 클루니)은 로빈과 함께 이들의 공격을 막기위해 나선다.
본편 영화 이외에 제작과정, 주연배우 및 감독 소개 등 총 124분 분량의 영상물로 구성돼 있다. 5.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고 화면은 16대 9 와이드스크린과 4대 3 표준 사이즈를 모두 지원한다. 음성더빙은 영어, 자막은 영어와 한국어 지원. 워너브러더스 공급, 전체이용가, 1만9800원
◇아마겟돈
지구를 향해 돌진해오는 거대한 행성을 파괴하는 모험을 그린 SF영화.
텍사스주 크기의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날아오자 미국 항공우주국은 지구를 구하기 위해 이 소행성을 파괴하기 위해 유전 발굴전문가인 해리 스탬퍼(브루스 윌리스)와 동료들을 파견한다. 해리는 소행성에 도착해 땅을 파고 핵폭탄을 설치하는 작업을 시작한다. 하지만 갑작스런 사고로 누군가 남아서 수동으로 핵폭탄을 터뜨려야 한다. 특수효과로 표현된 소행성과 각종 장비 등이 볼거리다.
상영시간은 151분이고 5.1채널 사운드를 지원한다. 음성더빙은 영어와 한국어로 제작됐고 자막도 영어와 한국어를 지원한다. 화면은 2.35대 1 사이즈만을 지원한다. 브에나비스타 공급, 12세 이용가, 2만4000원
◇파고
미국 독립영화의 대표 주자격인 코헨 형제가 제작한 스릴러. 사업실패를 거듭한 한 남자가 장인의 돈을 노려 아내인 진을 납치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하수인인 파고 일당은 진을 납치하는데 성공하지만 실수로 진을 죽이게 되고 만삭의 여자 경찰인 마지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파고 일당이 돈을 받아내기 위해 계획했던 조작 납치극은 엉뚱하게 살인사건으로 확대되고 경찰의 추격을 받으면서 또 다시 끔찍한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
출연자 소개 장면이 포함돼 있으며 4대3의 표준 크기 화면만을 지원한다. 5.1채널과 2채널 사운드를 함께 지원하고 언어는 영어 더빙만을 지원한다. 자막은 영어와 한국어 2개 국어로 제작됐다. 비트윈 공급, 18세 이용가, 2만4900원
◇13번째 전사
「붉은 10월」 「다이하드」 등의 존 맥티어난이 감독을 맡고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중세의 전사로 등장하는 액션 영화.
유럽 지역과 비교해 문명이 발달했던 이슬람 지역의 시인인 아메드(안토니오 반데라스)는 유부녀와의 스캔들로 후진 지역인 북 유럽에 사절로 파견된다. 아메드는 이곳에서 무당의 점괘에 따라 시체를 먹는 종족과 맞서기 위한 13번째 전사로 선발되고 정체불명의 적들과 대결을 벌이게 된다.
특수효과를 최대한 살린 액션 장면이 볼거리지만 화면이 전반적으로 어두운 것은 단점이다.
출연자 소개 장면이 포함돼 있으며 5.1채널 사운드를 함께 지원한다. 언어는 영어 더빙, 자막은 한국어가 지원된다. 스펙트럼디브이디 공급, 18세 이용가, 2만5000원
◇첩혈쌍웅
「영웅본색」 시리즈와 함께 홍콩 르와르 영화의 수작으로 꼽히는 영화이다.
살인 청부업자인 제프(주윤발)는 암살 도중 여가수인 제니(엽청문)의 눈을 멀게 한다. 제프는 제니의 눈을 치료하기 위해 나서고 조직범죄를 수사하는 경찰인 리(이수현)는 제프를 추적하게 된다. 결국 제프와 리는 의기투합해 마피아 두목과 목숨을 건 마지막 전투를 벌인다.
147분짜리 영화 이외에 배우 및 감독의 인터뷰를 비롯, 극장 예고편, 다른 영화 예고편 등의 영상물이 수록돼 있다. 홍콩 직수입 타이틀로 5.1채널 사운드와 중국어·일본어·영어 3개 국어 더빙을 지원한다. 자막은 중국어·한국어·일본어 등 9개 국어로 제작됐다. 새롬엔터테인먼트 공급, 18세 이용가, 2만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