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은 중소벤처기업정보화센터와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는 「중소기업 정보화캠페인」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소기업 정보화를 지원할 후원업체를 모집합니다.
중소기업 정보화캠페인은 e비즈니스의 사각지대로 내몰리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촉진하기 위해 정보통신부·중기청·정보문화캠페인협의회·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한국전산원·현대멀티캡·피코소프트·한국통신·지한정보통신·파이언소프트·퓨처B&C·한국정보기술원의 후원으로 5월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계속합니다.
전지신문은 매주 1회 「연중캠페인코너」를 마련해 중소기업정보화의 장애요인과 문제점, 성공사례 등을 게재하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정보화 추진에 도움이 될 지원사업을 마련해 중소기업을 돕고 있습니다. 특히 원하는 중소기업에 퓨처B&C와 파이언소프트가 제작한 홈페이지저작도구와 한국전산원의 전문가들이 집필한 「정보화 따라하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중소기업이 저렴하게 인트라넷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피코소프트가 개발한 「명인 인트라넷」을 실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후원 분야는 중소기업정보화에 필요한 상담에서 기술적 자문, 각종 시스템 제공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후원을 원하시는 업체들은 중소벤처기업정보화센터 홈페이지(http://www.powerkorea.or.kr)나 전화 02-3663-9805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관심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